|
2026-06-26 10:57
조회: 1,205
추천: 0
발 지역은 나익탈보다 더 심하군요어제 희귀 정예몹 알림 뜨길래 말타고 몹들 무시하고 달려갔는데 3~4방 맞고 거의 빈사 상태가 되어버리네요 나익탈 지역은 그래도 지형이 넓어서 피하는게 가능했는데 발 지역은 좁은 길목들이 많아서 말타고 무시하고 달리지를 못하네요 이 두지역 모두 몹들 인식범위도 넓은데다가 원거리형 몹들이라 쉽지 않군요 옴니움 장서 풀 업글하면 썰자가 가능하려나.....
EXP
12,000
(75%)
/ 12,201
|
환상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