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돌진덕구입니다.

벨로렌 묶고 르우라만 진행 합니다

저번주 첫 진입해서 세팅 맞추고 1페 조금 했습니다.

화요일 저녁 9시 3탐

구인클래스

딜러 : 징기1 용딜1

힐러 : 운무1

https://open.kakao.com/o/swgYLd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