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owtopriest.com/viewtopic.php?f=19&t=8941 원문



ep값

가속 8K

Intellect: 1.0
Haste: 2.21
Crit: 1.60
Mastery: 1.09
Versatility: 0.99


가속 10K

Intellect: 1.0
Haste: 1.47
Crit: 1.47
Mastery: 1.18
Versatility: 0.98



가속 12K

Intellect: 1.0
Haste: 1.08
Crit: 1.41
Mastery: 1.29
Versatility: 0.98



업데이트 10.31


지난 몇주동안 심크래프트 개발팀과 긴밀한 협조하에 몇가지 이슈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설벨트(만가자)를 연구하는 동안 심크상에 정신분열이 오류가 있었다는걸 알았고, 벨트보유 & 미보유가 인게임에서 상당히 쿨타임 격차가 있다는걸 확인했습니다. 또한 심크팀에서 형상폼에 데미지감소가 일어나는 원인을 찾았습니다. 

요약하면 BP(breakpoint) 임계점을 가속 12K에서 10K으로 내렸고, 치명타(crit)의 ep값도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이제 지금 업데이트된 쪽을 참고하는게 스탯배분에 도움이 될 것임당.




        <스탯가중치는 끊임없이 바뀌고 가속 10k부터 치명타가 가속을 능가함>



APL(Action Priority List:행동우선순위)을 조정하는 동안 우리는 광굴 지속 중 두가지 스킬(마력주입과 분산)의 안전한 사용시기 대해 여러가지 실험을 하였습니다



주의사항

이 값들은 전반적으로 나은 결과를 얻는 방법이고, 무조건 쿨을 두번 돌리기위한 값은 아니지만 나름 신뢰할 만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마력주입

전반적으로 드레인 77스택(공허스택X)에 사용하는것이 최선의 결과를 보였고, 최소 공허폼 85스택에 사용하는 것을 염두해 둬야합니다. 하지만 최대한 마주를 늦게 쓰는 쪽이 더 좋습니다


분산

분산은 실험동안 두번 사용하여 광굴 지속시간을 평균 5-6초 증가시켰고, 보다 쉽게 3격류에 도달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광굴동안 분산을 두번돌릴 깜냥이 안된다면, 첫분산은 쓰지마세여(진지ㅎ). 만약 두번 쓴다면 첫분산은 형상폼 진입 후 공허의 화살을 두번날린 직후, 두번째 분산은 고스택에 뒤지기 바로직전에 쓰세용(정분이나 채찍대신 사용)



자주 묻는 질문


특화 얼마까지 올려야됨? 특화값이 가/치를 언제넘음???


이 심크는 3격류(광굴특성 극대화)에 초점이 맞춰져서 특화값이 낮아질수밖에 없음.
요약하면 특화값이 구리다는게 아니라 RNG(Random Number Generation) 요소를 고려하여 안정적으로 3격류에 가는데 초점을 맞췄기에 가속,치타에 높은 ep값이 적용될수 밖에 없고 특화는 도트자체의 딜을 증가시키기에 도트를 많이 뿌리는 다중타겟일경우 짱짱맨이시고 광굴 외 다른 실험값을 보면 특화의 비중이 높은걸 확인 할 수 있을것임. 




가속 8k까지 닥가속, 10k넘으면 치타가 더 좋음
특화는 재주껏 올리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