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지인이 복귀해서 암사 템 맞추기 너무 빡신거 아니냐고 하소연을 하셔서...

 

제가 생각해봐도 2차스탯부터 봐야하는 암사의 파밍 난이도는 상당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세팅이 끝나기 전엔 딜이 안나옴 -> 저단에서 안데려가줌 -> 악몽레이드에서 먹을게 별로없음. -> 망함

 

이런 시나리오가 되더라구요. 암사는 악몽레이드에서 먹을 부위가 몇군데 없기 때문에 쐐기에서 많이 맞춰야되죠.

 

쐐기갈때 항상 뭐 주지? 던전도감 검색하고 어디가 좋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그리고 현시점 딜킹 암사를 부캐로 키우시는 분들에게 좋은 팁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템테이블을 정리해봤습니다.

 

 

 

 

 

1. 감시관의 금고 ★★★★★

 

 

※ 암사들이 제일 먼저 찾아가야하는 던전입니다. 쐐기 저단부터 고단... 가리지 말고 가세요.

 

초반부 가속세팅하기 편한 장신구(효과는 좋지않습니다)를 드랍하기 때문에 세팅하기 편해지며 에메랄드 레이드에서 군락을 드시전까지 무난하게 껴주시면 됩니다. 특히 가치 허리띠는 여기말곤 주는데가 없기 때문에 허리띠 때문이라도 자주 오셔야합니다.

 

 

2. 검은떼까마귀 요새 ★☆☆☆☆

 

 

※ 가속 세팅이 끝난 후에 가시면됩니다.

 

성물도 주긴하지만 성물옵션들이 별로 좋지않습니다. 가속세팅이 얼추 끝난 뒤에 치명 위주로 맞추실때 들려서 세팅하시면 됩니다. 반지는 솔직히 다른데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신발 하나 보고 가셔야합니다.

무리해서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3. 넬타리온 둥지 ★★★★☆

 

 

 

※ 좋은 성물을 주는 던전입니다.

 

성물 2개가 모두 그림자 해방입니다. 성서를 쓰는 세팅이라면 아주 좋죠. 명품장신구라고 불리는 나락서스 혀도 노려볼 수 있고 가치템을 2개나 줍니다. 특히 가치손목은 여기밖에 주지 않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전역퀘로 가끔 나옵니다)

 

 

4. 별의 궁전 ★★★☆☆

 

 

 

※ 사실상 어깨 하나 때문에 가는곳입니다.

 

세트효과가 상당히 명품이기 때문에 어깨 하나만 보고 가는곳입니다. 가속 세팅이 끝난 후에 치가를 섞어주기 위한 템테이블이 약간 있고 반지는 가속이나 치명에 몰리지 않는 유일한 밸런스적인 반지입니다.

 

 

5. 비전로 ★★★★★

 

 

 

※ 감시관과 더불어 암사에게 꿀템들이 많이 나옵니다.

 

가치바지와 가슴을 주는 유일한 곳이며 머리의 세트효과는 명품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성물도 적당한 흡손 성물을 둘다 주며 시파는 그렇게 좋은 장신구는 아니지만... 쓸만한게 없으면 써주면 되기 떄문에 초반부 파밍하기 좋습니다.

 

 

6. 아즈샤라의 눈 ★★★★☆

 

 

 

※ 반지 맞추기 위해서 가시면됩니다.

 

성물도 괜찮은걸 주는편이고 특히 반지가 2개나 나오기 때문에.. 초반에 반지를 맞추기 위해서 여기를 오시면 됩니다.

특히 가치 반지를 주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에 반지가 급하시면 자주오세요.

 

 

7. 어둠심장 숲 ★★☆☆☆

 

 

 

※ 가속세팅이 끝난 후에 오시면됩니다. 하지만 장갑은 여기서 드시면됩니다.

 

성물 옵션이 좋지 않기 때문에 검떼와 마찬가치로 가속세팅이 얼추 끝난 뒤에 치가 세팅을 섞어주기 위해서 들리면 됩니다. 나무심장 장신구는 꽤 명품으로 알려져 있어서 장신구만 보고 오셔도 되긴합니다.

 

그리고 장갑 같은 경우는 가치 장갑이 쐐기신던에서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에메랄드 악몽용에서 장갑을 드시거나 치가 손이라도 여기서 드셔야합니다. 장갑은 여기와 용맹 2군데에서 나옵니다. 둘다 치가

 

 

8. 용맹의 전당 ★★☆☆☆

 

 

 

 

※ 가속세팅이 끝난 후에 오시면됩니다.

 

망토 가치템을 주긴합니다만... 꿀던전인 감시관에서도 가치망토가 나오기 때문에 굳이 용맹을 선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장갑 같은 경우는 어둠심장 숲과 함께 치가 장갑을 주며 이쪽이 가속이 약간 더 높습니다.

 

 

9. 영혼의 아귀 ★★☆☆☆

 

 

 

※ 신발 먹을려고 오는 곳입니다.

 

사실상 먹을 아이템은 신발 하나입니다. 가치 신발을 주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이죠. 치가템도 주지않기 때문에

세팅이 끝나면 올일이 없는 곳입니다. 굳이 고단이 떠서 와야한다면... 신성이나 수양으로 바꾸셔서 백삯을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전설을 드시면 안습합니다만..

 

 

 

그 밖에 에메랄드 악몽을 손님으로 가시거나 공찾 등을 이용하실때 주사위를 굴려봐야 하는 네임드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넴 니센드라 - 군락

 

 

※ 불안정한 비전수정이 먹기힘들기 때문에.... 가속 붙은 장신구를 드시기 위해선 군락을 드셔야합니다. 감시관에서 주는 장신구보다 군락이 더 좋거든요. 가속 장신구를 끼는 이유는 세팅하기 편해서 입니다. 가속 장신구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는걸 알아두세요. 그래도 이건.. 상당히 좋습니다.

 

5넴 악몽의 용 - 가치 장갑

 

 

현재 나온 던전중에서는 가치장갑을 주는 유일한 곳입니다. 장갑을 가치로 세팅할려면 드셔야합니다.

 

6넴 세나리우스 - 가치 망토, 가치 신발, 치가 어깨

 

 

※ 손님으로 가셨다면 여기서 무조건 하나 굴리세요. 가치 신발은 여기와 영혼의 아귀에서만 나옵니다. 아귀 가기 귀찮으시면 여기서 드세요.

 

7넴 자비우스 - 치가 목걸이, 치가 반지

 

 

 

※ 굳이 여기서 주사위 하나를 쓸 필요는 없습니다. 악세사리야 쐐기던전에서도 충분히 구할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용맹의 시험이 아직 손님을 받지 않기 때문에 템테이블을 정리안했는데...

 

1넴 오딘이 가치 가슴와 가치 반지를 줍니다. 가치 반지는 이제 아즈샤라의 눈과 함께 용맹의 시험 1넴에서 나옵니다.

나머지에서는 없네요. 공찾에서 한번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많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