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X] 도적 입문 - 전투도적을 중심으로




수정사항 
14.01.24 - 가독성 증가



[6.0] 도적 입문 – 전투도적을 중심으로.

 

드레노어의 군주를 기점으로 투기장이 새롭게 전쟁군주 1시즌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야성적인 검투사라는 멋있는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5:5는 점점 가속을 붙는지 전에 없던 5:5 소문이 돌기 시작하네요.

각설하고각 직업별로 PVP 스타일이 어느 정도 일반화되어 간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써 보는 드레노어 군주 편 PVP 도적 입문 글입니다.


 

전문화

저번 확장팩인 판다리아까지만 하더라도 잠행이 압도적인 우세를 보여 왔습니다만이번 시즌은 전투도적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전투도적

느린 한손무기 쌍수 드레노어의 선물로 인한 보조무기 데미지 상승 보강된 기본 데미지

-아드레날린 촉진을 통한 빠른 깊은 통찰’ 획득&‘광기의 학살자가 아니더라도 준수한 딜(보강된 기본 데미지 스킬 데미지)

-‘사악한 일격으로 쌓는 통찰의 강력함 >>깊은 통찰시 드레노어의 선물로 인한 50%데미지 증가

-‘광기의 학살자’ 사용 시 상대방의 군중제어기 면역 >>확실한 딜(막기 위해선 무적기가 필요하다.)

-‘질주를 통한 힐러 멧돼지(추격&사살)의 용이함

-문양사라짐 덕택에 1분마다 소멸 > 1분마다 비열한 습격 or 목조르기 사용의 용이함

 

이정도로 꼽을 수 있겠는데요.

 

압도적인 비율로 그 강세를 드러내고 있는 전투도적.

이번 시즌에 도적으로 PVP를 생각하는 당신에게는 전투도적으로 시작할 것을 추천하며,

이 글 또한 전투도적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음을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템 맞추기 NO.1 (기본&정석)

6.0 확장 팩을 맞이하면서 기본적인 PVP 세트를 맞추기가 용이해졌습니다.(명예점수 세트)

정예점수로 사는 야성적인 검투사(정복점수 세트)’ 세트와는 아이템레벨 차이가 15밖에 나지 않아 충분히 역량으로 판을 운영해갈 수 있습니다.

 

시작은 캐주얼란에서 합시다.(기본 단축키 ‘H’)

무작위 전장

승리 시에 항상 에픽(보라색상자를 주며,

여기에는

1. 소량의 골드

2. 명예점수

3. 아이템 레벨 620(>>675) 방어구 및 무기(명예점수세트 = ‘야성적인 전투원’ 세트)

4. 아이템 레벨 600(>>650) 방어구 및 무기(‘야성적인 지원자’ 세트)

중 하나가 나옵니다.

*지정 신청 시에는 추가 보상(상자)이 나오지 않습니다.

*각 전장의 공략 법은 여러 곳에 인증 글과 설명이 되어있습니다따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패배 

근소한 차이로 패배하면 은상자

그나마 노력했다면 동상자

압도적으로 질 경우에는 기본 명예점수 보상만 있습니다.

(보상은 같으나 확률이 다른 것 같습니다여긴 저도 애매모호합니다.)

 

혹은 연습 투기장’ - 22 & 33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2 연습 투기장은 상대적으로 빨리 열리는 반면에 3:3 연습 투기장은 시간이 좀 걸립니다.

승리 시에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초보자들이 들어가서 이기기란 쉽지 않습니다.

승리 시에 항상 마찬가지로 상자가 나오며,

여기에는

1. 소량의 골드

2. 명예점수

3. 아이템 레벨 600(>>650) 방어구 및 무기(‘야성적인 지원자’ 세트)

중 하나가 나옵니다.

 


아이템 맞추기 NO.2

(조금은 다른 방법으로그러나 중요!)

 

아쉬란

 

대규모 전장을 위한 필드로

이곳에서는 명예점수 뿐만이 아니라 정복점수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각 진영의 수장을 처치하면 낮은 확률로 야성적인 검투사(660>>690)세트 중 하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하루 한 번에 한함).

***매주 획득할 수 있는 정복점수 중 200점은 아쉬란 내에서 획득해야합니다!

(기본 1700점 중 1500점은 어디서든 상관없으나, 200점은 아쉬란 내에서만 획득가능)

 

아쉬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각 진영서버 마다 상이한 전략과 전술개인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일들이 있습니다.)

 


아이템 맞추기 NO.3(실력자 or 복귀유저)

 

바로 평점제란에서 투기장’ 및 평점제 전장을 합니다.(기본 단축키 ‘H’)

명예점수는 얻을 수 없으나 승리 시에는 다량의 정복점수를 획득합니다.

또한 평점이 1500을 넘긴 순간부터 다음 주 정복점수 획득 량이 많아집니다.

그리고 평점제 전장은 3승 이내에 야성적인 검투사’ 세트 중 하나(무기 제외)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매주 리셋)

(이쯤 오신 분이면 초보자가 아니라서 이하 생략합니다.)

 


아이템 맞추기 NO.4(기타)

 

주둔지의 검투사 성소(중형 건물)를 통한 원형투기장(건물 3레벨에 신청 가능) 1등의 보상으로 야성적인 검투사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종 권모술수 및 개인의 실력 등을 종합적으로 겨루는 투기장이며,

자세한 것은 생략합니다.

 


 


 

아이템 세팅

 

도적은 현재 특화가 2차 스텟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습니다.

 

우선순위


1. 특화 치명타 연속타격 가속 유연성


2. 특화 치명타 연속타격 유연성 가속


*유연성 스텟은 아쉬란의 내의 평판(얼라이언스 린의 선봉대’, 호드 볼진의 창’)이 일정이상 요구되므로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4세트는 맞추는 편이며장갑()만 가속&특화 능력치의 아이템으로 삽니다(세트가 아님).

 

*‘행운의 양면 동전’(장신구아이템레벨 665, 착용 시 귀속) - 치명타 및 극대화 +220 & 사용효과 20초 동안 민첩이 1467증가(2분 쿨타임)

장신구의 효율이 예전보다 현저히 낮아진 현 상황에서 데미지 감소효과(PVP장신구 2세트 효과)를 포기하고서라도 이를 착용하고 킬타임의 확실한 딜링을 노리시는 분도 있습니다.

(가격은 각 서버 진영의 시세에 따라 다릅니다.)

 

*아쉬란에서의 야성적인 검투사 아이템 획득 확률과

평점제 전장에서의 야성적인 검투사 아이템 획득 확률

그리고 원형투기장에서의 야성적인 검투사 아이템 획득 확률을 고려해서

각 정복점수 아이템은 2시간마다 빌리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미 샀던 정복 아이템을 평점제 전장에서 보는 불상사가......저도 ㅠㅠ)

 

**뒤늦게 PVP복귀하시거나 입문 하시는 분들 또한 정복점수를 획득하는데 어느 정도 보상이 있습니다.

한 주 늦게 복귀할 때마다 정복점수 상한선+1000

완전히 동등한 위치에 설수는 없더라도 어느 정도 보상은 있으니 지금도 늦지 않습니다.




마법부여

 

목걸이 – 특화의 선물(특화 75증가)


망토 – 특화의 선물(특화 100증가, 이동속도 10%증가)


반지 2개 – 특화의 선물(특화 50증가)


무기 2– 피눈물의 징표(12초 동안 특화 500증가) - 중첩가능

 

마법부여는 신중이 하도록 합시다. 비쌉니다.





특성

 

*15특성


1. 밤추적자 – 최상위의 기동성이 필요 하다면.(노래방 깃발 운반빠른 거점 이동) -전략적 선택


2. 기만 – 은신이 풀리고 3초 동안 은신기술(매복목조르기비열한습격사전계획사용가능. - 기력이 부족하지 않고 사이클에 넣을 수 있다면 좋다.


3. 어둠의 집중 – 도적의 딜을 위한 기력이 매우 중요한 시점에문양사라짐을 이용한 소멸 딜을 생각해보면(전투도적의 비습&목졸에 들어가는 기력이 공짜수준!?, 약한 잠행의 딜을 기력적 측면에서라도 더 우위를 가질 수 있는.) 추천.


*어둠의 집중 기만 밤추적자

 

*30특성


1. 죽음의 투척 – 변칙 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만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대 캐스터힐러 상대할 때 써봅시다차단기 하나를 획득하는 것은 강점.


2. 신경쇠약 – 아군을 맷돼지로부터 살리는 기술하지만 도적도 몸이 유리란 것을 감안하면 언제 터질지 모를 도적에게 생존기를 주는 것이 나을 듯.(상대가 모두 캐스터라면 전투 준비보다 이쪽으로.)


3. 전투 준비 – 몸 약한 도적을 상대 물리딜러로부터 보호하는 핵심요즘같이 전사죽기냥꾼이 많을 때 도적의 몸을 지키는 생존기입니다.(물리딜에 효과를 발휘하며미리 써야합니다체력 다 빠지고 쓰면 안 돼요!-자세한건 스킬설명 참고.)


*전투 준비 신경쇠약 죽음의 투척

 

*45특성


1. 구사일생 – 기력 소모도 없이 자동 발동되며마무리 일격류로부터 한 번 살아날 수 있으나 곧잘 죽으므로 그 전에 살아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현명하다.(구사일생의 덕을 못보는 경우가 상당히 있다.)(초보라서 교란까지 쓸 여유나 타이밍을 못 잡겠다면 구사일생을 찍자. 2:2에서는 괜찮은 특성이다.)


2. 착취 독 – 안 씁니다. 1:1할 때 말고는....... 글쎄요.


3. 교묘함 – 교란 한번에 30퍼센트의 데미지 감소가 공짜로지속시간은 단 5그러나 데미지 감소기가 필요한 도적에겐 필요하다.


*교묘함 구사일생 착취 독

 

*60특성


1. 암살자의 몸가짐 – 쓰지 맙시다.


2. 그림자 밟기 – 대상 그밟주시 그밟그밟 발차기’, 의 세 개의 스킬(매크로는 스스로 찾기!)로 분리하여 쓰는도적의 간판 기술 중 하나였으나질주를 씁시다.


3. 질주 – 우왕 굳이동속도 감소기 해제 or 이동속도 3초 동안 70%증가평딜이 준수한 전투도적에게 좋은 스킬글쿨이 없기 때문에 연타하다가는 기력이 모자라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


*질주 그림자 밟기 암살자의 몸가짐

 

*75특성


1. 나약한 사냥감 – 아군 딜러와 호흡이 잘 맞아서 딜을 확실히 몰아칠 수 있다면 추천.


2. 내출혈 – 급소 가격에 동반하는 출혈데미지다데미지가 상당히 준수한 편이며상대 클래스에게 출혈을 걸어야할 경우(은신 클래스전투도적이 쓸 수 있는 카드 둘 중 하나(나머지는 혈폭풍).


3. 비열한 수법 – 1:1에는 필수가 될 수도 있는 스킬(적이 도적이라면 내출혈도 좋다출혈이니까.). 혹은 군중제어가 적은 팀이거나 꼭 필요하다면 기력0의 후려치기는 상당한 도움이 된다후려치기로 적 힐러의 힐 차단도 할 수 있으니쓰기에 따라 천차만별이 될 것이다또한 실명 문양을 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문양 선택의 폭도 넓어진다.


*3개 다 좋다. 2:2라면 셋 다 추천하며, 3:3이라면 내출혈이나 나약한 사냥감을 더 추천한다평점제 전장은 나약한 사냥감을 추천한다.


*나약한 사냥감 내출혈 비열한 수법

 

*90특성


1. 표창 투척 – 1:1시 원거리 딜러(특히 냥꾼)를 지옥으로 보내는 스킬이다암살의 맹독 표창 회피문양(기력회복 or 지속시간 증가)는 도적이 나루토가 될 수 있는 능력을 준다이외의 1:1시에도 준수한 능력을 보인다.


2. 죽음의 표적 – 대부분의 도적이 쓰는 90특성. 5버블이 한 번에 생긴다는 것은어둠의 춤만큼이나 활용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이야기.


3. 선견지명 – 쓰지 않는다.


*죽음의 표적 표창 투척 선견지명

 

*100특성


1. 독의 희열 – 왕급가(8초 급소 가격)가 너프를 되었기에 기력수급에 그나마 도움 될 수 있는 독의 희열을 찍는 사람이 많다다중 타겟에 독을 감염시키면 효과가 두 배세 배 증가하지만전투도적은 독을 여러 명 유지할 만큼 타겟을 자주 바꾸진 않는다.


2. 그림자 분신 – 8초급가에 이은 4초 급가로 급장이 없는 적에겐 죽음을 선사하던 무시무시한 기술이었다그러나 왕급가(8)가 너프되어 주춤하지만 법사와 함께라면 아직도 시도해볼만하다즉 6초 급가+2번의 서회+분신의 4초 급가’. 입와우가 아니라 맞출 수 있다면 분명 시도해볼만한 콤보임에 틀림없다.


3. 죽음의 내리꽂기 – 사악한 일격을 통한 5절개가 핵심이 되는 전문화가 아니므로기력을 차라리 다른 곳에 쓰는 것이 이득이다고대의 해안 같은 전장의 경우에공격진영이라면 상대 포탑을 넘어가는 묘기를 선보일 수 있긴 하다.


*독의 희열 그림자 분신 죽음의 내리꽂기

 



주문양

 

1. 갱생 – 3:3 할 때 도적이 만회만 감아도 힐 받는 양이 늘어나는 기적힐러와 함께한다면 추천.


2. 교란 – 교란은 특성으로 만족하자.


3. 교묘함 – 이건 아니다.


4. 그림자 망토 – 2:2 맷돼지에 당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ex. 징냥)


5. 기력 – 아드레날린오프닝기력세이브 등효과적인 선택을 생각한다면.


6. 기력순환 – 적 냥꾼 및 밀리딜러를 생존기 켜고 맞딜하고 싶은 당신에게.


7. 독칼 – 고대의 해안에서 파괴전차에게 무한한 이동감소70% 선사할 것이 아니라면 X


8. 만회 – 1:1에서는 충분히 좋다. 1:1을 장기전으로 생각한다면 고려해볼만하다혹은 남자 2(도죽)같은 경우에 가끔 

운영을 해야할 경우가 생기는데만회는 그때를 책임진다.


9. 매복 - X


10. 목조르기 – 소멸을 공격적으로 쓰기 위함 더 긴 침묵을 위한다면.


11. 발차기 - X


12. 비열한 습격 – 제법 노려볼만하지만맷돼지를 한다면 목조르기가 더 좋다.(사라짐 문양을 이용한 소멸 목졸은 끔찍하다못해 지옥일 것이다.)


13. 사라짐 – 전투가 시작되고 목조르기와 비열한 습격을 1분마다 사용할 수 있게끔 하는 완소문양


14. 소멸 – 도적과 도적이 대치할 때 누가 먼저 소멸 쓰고 출혈로 빨리 나올 것인가에 대한 속임수를 내놓을 수 있는 스킬먼저 소멸을 사용했지만 늦게 나오는 당신상대 도적은 이겼다고 생각할 때 비열한 습격이 꽂힐 것이다.


15. 실명 – 비열한 수법’ 특성(75레벨 특성)을 찍지 않는다면 아마 당신에게 필수가 되어야 할 문양이다.


16. 연막탄 – 전장의 각 거점은 7초 깃발 돌리기가 가능해졌다연막 문양을 사용하면 연막은 7초가 되어서전장의 판도를 엎는 기술이 될지도 모른다.


17. 원한 – 안 쓴다. 1:1에서 전략적 사용이라면 쓸 수도 있다.(소멸을 사용해도 원한 박힌 대상은 상대 도적에게 유린당할 것이다.)


18. 은신 – 전장 & 2:2투기장 필드의 완소스킬이 되는 스킬이다은신 6초 쿨을 2초로 줄이는 마법이 바로 이것.


19. 전력 질주 – 깃발전장(전쟁노래협곡쌍둥이 봉우리)에서 도적이 깃발을 드는 경우가 많아졌다질주를 난사하다가 기력이 모자랄 수도 있으니더 빨라진 전력질주와 더불어 이동감소를 풀때만 질주를 사용한다면 효과적 기력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질주를 찍는 도적은 전력질주를 잘 안 쓰는 경향을 보인다이는 1분 쿨기를 버젓이 날리는 꼴이다.)


20. 죽음의 기운 – 레벨업때 열심히 쓰자.


21. 폭풍의 칼날 – 안 쓴다.


22. 혈관 출혈 – 잠행이라면 충분히 저울질 하여 써볼만한 기술이다마무리일격인 파열과기력 왕창 먹는 목조르기를 대신하는 상큼한 과다출혈을 통한 붉은 핏줄’ 효과잠행 전용이다.


23. 회피 – 지속시간 5초 추가도적이 물리딜러에게 점사당할 때 상대방은 이 문양 덕에 실신할지도 모르겠다특히 냥꾼.


24. 후려치기 – 비습 급가 후려 질주 ㅌㅌ라는 1:1 용 택틱에 한번쯤 써보는 것도 좋다.


*필자는 사라짐목조르기실명을 주로 사용하며상대방과 아군의 조합 전략별로 유동적으로 바꾼다자신에게 맞는 것을 사용해야할 만큼개인차이가 많은 부분이 되겠다.



 

보조문양


1. 감지 – 손이 심심한가찍고 써라.


2. 과다출혈 - ?


3. 광기의 학살자 - ?


4. 낙법 – 전장에서 낙법에 더 강해지는 도적.


5. 독 – 독 바르는 시간이 늦진 않는가신속히 바를 수 있다.


6. 미끼 – .......


7. 변장 – .......


8. 인간사냥 – .......


9. 자물쇠 따기 – 부탁하면 문양 쓰고 따자.


10. 혼란 – 좀 좋다혼란이 은근히 사정거리가 짧기 때문


11. 혼란 연마 - ?


12. 훔치기 - ?


13. 희미한 속도 – 물위를 걸어야한다이건 전장에서나 필드에서 필수.



 


――――――――――――――――――――――――――――이하 '[5.4ver] 초보 도적 PVP 입문' 부분을 수정, 다시 옮겨왔습니다.



PVP 유용한 애드온

(world of warcraft > interface > addons 폴더 안에 넣으시면됩니다.)

아무래도 저와같은 초보자분들은 애드온의 힘이 없으면 너무 힘들어서

취향존중에서 그래도, 어느 정도 입맛 따라 써보실수 있는 애드온으로 구성했습니다.


*Battle Ground Targets(BGT)

전장전용 애드온

상대팀 구성 

깃수확인

현재 아군의 적 타겟팅 수(평전이라면 현재 점사)

글라디우스와 비슷한 우클릭으로 주시잡기

(무조건 쓰시는 걸 추천.)


*무시얼럿(MoosiAlert)

음성출력으로 대상(+@)의 기술을 확인.


*글라디우스(gladius, gladiusEX, 글라)

투기장 전용 애드온

상대팀 급장 쿨 유무

점감상태

우클릭을 통한 주시대상 설정


*Improved Bilzz Frame(매크로 기반 애드온)

기본 유닛프레임을 사용하신다면

초상화에 현재 CC(군중제어) 확대표시

점감시간 표시

적 체력바 위에 쿨기 재사용시간 표시

등.(자세한 건 직접확인)


*기타

플레이트버프(platebuff)(적 체력바 위에 크게 디버프 표시)

아이시클(icicle)(적 체력바 위에 쿨기 재사용시간 표시)


애드온 버전은 꼭 확인하고 쓰시길 바랍니다.




단축키 활용


단축키 활용은 PVE PVP 양쪽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안쓰는 키들이 많으니까 이러한 키를 사용한다면 손을 크게 움직이지 않고도

많은 키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 단축키는 ~ 이런 겁니다. 이런 말씀은 드리지 않겠지만

어떤 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정도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1. 왼손안에 쏙 들어가는 키세팅을 합시다.

2. 활용하지 않던 키들을 사용해봅시다.


이 두가지면 충분한데요.


          F1 F2 F3 F4       F5 F6

    `  1  2  3  4  5

        Q  W  E  R  T  Y

CAPS A  S  D  F  G  H

          Z  X  C  V  B


방향키는 W A S D 로 하시는 분과 Q W E S 로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개인취향에 따라 더 다양하지만 여기는 일반적인 것을 생각해보겠습니다.)

그냥 제자리에서 가만히 도는 키는(기존의 A D) 뒤를 잡고 딜하는 도적(밀리)의 경우에는

상대방의 마우스 돌리는 속도보다 느릴수 밖에 없으므로 안쓰는 키가 방향키에서 두개는 생길 겁니다.

다 활용해서 스킬을 구성해보고

기존의 케릭터 정보창(C) 상대방 체력바(V), 앉기(X), 무기 꺼내기(Z), 귓속말 답장(R) 등. 

이런 키들을 다른 키로 대체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설정이 없는 키가 아니라 전투에 별 필요 없는 키.)

기존의 키를 안쓰는 키조합으로 C --> 쉬프트 C 이렇게. 바꿔놓으면 기억하기도 쉽겠죠?

손이 크다면 shift, alt 조합으로 조합키를 사용하기 유용하며,(새끼 손가락으로 shift)

손이 작다면 새끼손가락 바로 밑 손바닥으로 ctrl을 눌러서 alt, ctrl 조합키를 사용하기 유용합니다.




몇가지 원리


*점감

같은 종류의 메즈 기술은 다시 온전한 메즈시간을 갖기 위해선 20초가 필요합니다.

그 사이에 3번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엔 자동 면역이 됩니다.

ex)비습5초 비습3초 비습1초! 까진 되고 그 이후엔 면역. 20초 후 다시 비습! 비습! 비습!

(지속시간은 임의로 표시했습니다.)

 

*출혈은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but보호막류로 흡수하면 은신이 풀리지 않음.)

같은 은신클레스에겐 출혈 - 과다출혈, 파열, 목졸, 혈폭풍, 내출혈 중 하나를 유지하여 재은신을 못하도록 합니다.

 

*같은 유틸기도 쿨따라 급이 다르다.

실명을 후려치기와 동급으로 보시는건 아니겠죠?

실명은 적의 급장도 뽑아내는 엄청난 유틸기입니다.

짧은 쿨에 비교적 제약이 적은 것들을 위주로 활용하셔야 합니다.

(교란, 후려, 독칼, 급가 - 급가는 좀 여러면에서 생각을 하셔야겠죠?)

 

*재은신은 6초 후에 가능

공격을 멈추고 공격을 받지 않았을 시 6초 후에 전투가 풀립니다.

기만 특성은 공격을 멈추어도 기만이 끝나야 은신 쿨이 돌아갑니다.

도트류는 다시 도트가 들어오지 않는이상 맞고 있어도 6초 후에는 은신이 가능합니다.


요정의 불꽃, 요정 때, 섬광에서는 은신 자체가 되질 않습니다.

 

*파열 혹은 목조르기 / 혈관 과다출혈 문양 시, 과다출혈 포함

'붉은 핏줄(-잠행 특성)'은 데미지 증가25%가 있으니 딜을 할때는 유지하도록 합시다.



선절매크로


/대상취소

/적선택

/시전 혼절시키기


안되시는 분은 '매크로 게시판', '도적 게시판'에서 검색하면 다른 매크로가 적혀있을 겁니다.

(저는 되는데, 안 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추가,


매크로 작성시 착용 아이템의 스킬 사용

장신구 13(위)

장신구 14(아래)

망토 15

장갑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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