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기가 사용하고 깃발이 떨어지는 시간동안은 어춤에 적용안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부대기는 따로 해서 매크로를 짜서 하고있습니다.
사진은 천만딜 내역입니다. 오프닝딜이죠.
딜 비중에서 이게 좀 더 높아야 한다는것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