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digg의 말로는 

헤드에 있는 정보는 오타라고 합니다.


판독 결과 헤드의 세트 효과기재는 오타 맞습니다.


그럼 구태여 잠행은 [죽음추적자]를 강제할

 필요도 없어지고 그대로 기만자가도 무방하다는 말이니 

일단 이점은 한숨 돌렷고. 


[죽음 추적자]가 보너스를 제대로 받으면 모르겟는데 

속임수 거래 어드벤티지도 없어서 어글도 

자주 튀고 죽음추적 징표도 편의성이 떨어저 

20초짜리 짤짤이 이사(移徙)기술인 죽음의 표시를 

자주 눌러줘야하는 등 손가락 동선 낭비도 

개인적으로 심하게 느꼇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