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견인지역 길마입니다.

우선 이런글이 올라오게 되어서 유감입니다.
제가 글을 올리는 이유는 반박이라기보다. 누가 올렸는지 심증은 있엇지만
물증이 없어서 참고 있다가 물증을 찾게 되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견인지역 길드는 그냥 마음 맞는 사람끼리 모여서 조용히 게임하는곳이며
다른 길드와 마찬가지로 소소하게 즐기는 길드일 뿐입니다.
비록 제가 잘하는 길마도 잘하는 공대장도 아니다 보니 레이드할때 50트를 못잡을 때도 있고 잡을 때도 있겠지만...
그것 또한 게임에 일부분이라 생각하며 이번주에는 일단 50트4개 49트2개 진행 하였으며 매주 어떻게 하면 더 잘 잡을지
공부하며 공략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대 오신분들 이라면 제가 잘하는건 아니지만 노력하는건 알고 계실거라 믿습니다.
저희 공대를 오셔서 안좋은 기억이 있는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 또한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다음에 오시게 된다면 꼭 잘 잡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공대장이 되겠습니다.
다음에는 이런 글 올라오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만, 길드 및 개인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은 옳지 못한 행위라 판단되어, 아래 “로호 4대 병신 길드”에 대한 글의 글쓴이를 공개하겠습니다.

글쓴이는 <헐띵, 이헐띵, 이헐퀴, 이헐랭>의 아이디로 와우클래식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1. 헐띵은 23. 3월 ~ 6월? 5월? 까지 <견인지역> 길드원이었습니다.
2. 길드 시작단계에서 같이 길드레이드를 만들고 진행하는데 마음이 맞아 같이 토론하고 방향을 잡던 유저였습니다.
3. 그러던 중 헐띵이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해 나가겠다며 길탈을 하게되었고, 길드 탈퇴 이후 남아있는 길드원들에게 같이나가자고 종용하며, 길마를 비롯해 여러 사람을 뒤에서 욕하고 험담하였습니다.
  


4. 헐띵과 종용하여 몇몇이 길드 탈퇴를 하여 본인들끼리 길드를 만들어 플레이 했습니다.
5. 또한, 헐띵은 지속적으로 길드원에게 귓말을 보내어 험담을 하였으며, 길드원 여러명이 이에 대한 일들을 호소하였고, 길드원들은 헐띵을 차단하고 플레이해왔습니다.

<디엠캡처의 내용은 길드원이 길마가 욕을했다는 내용을 보기위해 헐띵편을 들어주었던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캡쳐나 사진은 보여주지않았다고 합니다.>



6. 그리고, 2달여가 지난 지금 아래 “로호 4대 병신 길드”라는 글까지 올라오게 되었네요.

익명 뒤에 숨어 원인과 결과, 사유에 대한 이유도 밝히지 않은체 무분별한 귓말 테러 및 저격글까지.. 앞으로, 명확한 이유를 제시하여 이야기해주시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