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대개요
 - 일주일전부터 모집글 올려놓고 모집하던 예약 모출팟입니다.
 - 70프로 정도는 사전 모집이 되고 30프로는 정도는 당일 모집으로 진행하였습니다.

2. 잘못 알려진 사항
 - 야드님은 제일 마지막에 모집된 분입니다.
 - 공대 출발 직전에 모집되신 분으로 정술님보다 먼저 모았다는 말은 사실과 다릅니다.
 - 야드님은 지인도 길드원도 아닙니다.

3. 하고자 하는 말
 - 우선 정술님께서 이 정도로 기분이 나쁘실 줄은 잘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 정술님의 감정을 잘못 헤아린 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 야드라는 클이 잘 안모이는 클이다보니 로그를 확인하였으나 클리어하는데 지장이 없을 것이라 판단하여 진행하였습니다.
 - 이런 부분을 간과한 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4. 분배를 진행한 이유
 - 전체적으로 야드님의 로그가 낮음을 확인하였으나 몇 넴드에서는 딜이 준수하였습니다.
 - 이러한 분을 분제하면 그 아래의 딜량을 기록한 딜러들도 전부 제재를 가해야 할 수도 있고, 인게임안에서 로그라는 복잡한 요소를 보기보다는 딜러라면 딜량을, 힐러라면 힐량이 문제 없다면 분배를 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제 생각이 짧았던 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5. 말씀주신 글에 대한 답변

 -> 앞으로는 더이상 파티를 만들지 않겠습니다. 게임을 즐기시는데 막대한 악영향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야드님하고는 같은 길드도 지인도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씹새끼가 아닙니다.
 -> 기획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얼굴도 모르는 분께 저런 말 들으면 기분이 썩 좋지 않습니다.


 - 판다리아 이후로 다시 복귀하여 재미있게 하고 싶어 시작한 게임인데 제가 한 이기적인 행동으로 인해 여러 와우저분들이 떠나시게 해드려 대단히 송구합니다.

6. 마지막으로 전하는 말씀
 - 야드님께서 잘못하신 사항이 아닙니다. 물론 정술님께서 예민하신 사항도 아니구요.
 - 전적으로 파티를 모으고 진행하였던 제 잘못이니 저 한명 차단하고 마무리 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 제가 스스로 판단하고 진행하였던 공대이니 서로 감정 붉히거나 와우를 떠나지 일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제 아이디를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누메로, Numero, Numeroa, 레몬맛아이스티, 파인애플주스)
 - 다시 한번 여러 와우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