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사사게에 글쓰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오늘은 저도 잘한건 없지만 이건 아니다 싶어서 글씁니다


필자 : 예쁜소리
욕설 상대방 : 기파이 - HIDDEN
해당 공대장 : 이파야드 

전체적 상황 : 50트 팟이지만 요즘 공략이 제대로 안되는곳이 많아서 걱정이었는데 이번에도 공략이 전혀 안되는 상황이왔었음 

공략이 안되는 상황 

1) 1-1에서 스노우볼트 딜이 전혀 안되고 있었음, 심지어 대상자가 밀리쪽으로 붙어주지도 않아 처리가 매우 늦어지고 있었음, 그와중에 공장도 콜이 없었기에 쫄 처리가 안되어서 1-2넴이 팝업이 된 상황에서도 3마리가 남아 약 10~15초 정도 전투를 이어갔으며, 이 상황에서도 공장의 쫄딜 콜은 없었습니다.
(이때 문제가 안되게 끔 쫄딜을 해야겠다 싶어서 저는 계속 쫄딜을 하였습니다. 자세한 로그는 아래 참조)

그래도 스펙으로 찍어누르는게 가능한파티여서 어케저케 잡았습니다. 
물론 공략적 진행이 전혀 안되는거에 대한 불만은 공창으로도 한,두분 있었습니다 
일단은 그때까진 그냥 있었습니다. 좋게좋게 잡긴 했으니까요 

2) 4넴에서 문제는 발생했습니다 외부조가 4파티 전원이었고, 보기1 암사2 냥2 였습니다.
근데 외부조로 하기로 했던 사람중 한사람인 "기파이" 라는 냥꾼이 외부조를 하지않고 내부조로 포함되어 딜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파티는 4파티 배정 받았음에도, 내부조 정수 받고 내부에서 딜) 덕분에 제가 저 사람의 공간까지 커버를 쳐야했기에 좀 귀찮게 공략을 진행했습니다.

그래도 어찌저찌 잘 해서 잡았습니다. 다만, 제가 보기엔 이기적으로 혼자 내부조에서 딜을 하는 냥꾼이 아니꼬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트라이 중 일반 채팅창으로 외부조 안하냐고 물어봤음에도 대답은 없었고
트라이 이후에 파티말로 물어봤습니다.

물론 저도 어떤 사유가 있는지는 파악하지않고 시비조로 이야기를 한 것은 없지않게 있습니다.
그이유는 기파이 냥꾼은 1넴에서도 쫄딜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마음에 들지 않았던 상황이었습니다 
심지어 내부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4넴 미터기는 처참함 그 자체였습니다. (아래 미터기 참고)

스노우볼트 대상자였을 수도 있고, 다른 특수 케이스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 냥꾼이 쫄딜을 하지 않은 이유는 글의 중반부에 나옵니다

<1넴 전체 스노볼트 쫄딜>


<4넴 전체 딜> 예쁜소리 : 외부조 /  기파이 내부조 말뚝딜 




<4네임드 잡은 이후 파티채팅 내역>




솔직히 좀 짜증나고 시비거는투로 말 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그렇게 말 할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공대 시작전에 외부조를 다른 사람으로 바꾼다는 말도 없었고, 대체인원이 기파이 냥꾼 자리에 간 것도 못봤고, 제가 배정 받은 자리는 6시였고, 3시가 비어서 같이 커버를 하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여기까지는 뭐 그냥 투닥투닥 하면서 흔히 공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툼정도라고 생각했습니다. 
사건은 이 다음부터 입니다. 






우선 50트는 완료했고, 진행에 있어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공대장이 공략적진행이 안되는 부분들을 제대로 짚어주지 않았고, 실시간으로 문제를 언급하는것에 대한 피드백이 전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소위 기코로 찍어 눌러서 모로가도 서울로만 가면 된다 느낌의 공대였습니다.
이에 저는 공대가 개판이라고 제 생각을 이야기했던 것입니다. (물론 화도 났던 상황이었습니다)

기파이 냥꾼이 지속적으로 공대창에 글을 올리기에 저는 무시를 했고, 공대원분들도 경매 및 분배 진행 빠르게 하기 위해서 둘이서 해결하라는 이야기를 많이들 하셔서 일단 가만히 지켜봤습니다.
그러는 도중에도 꾸준하게 일반채팅과 귓말, 파티말 등으로 욕을 하셨고 이에 대한 증거물을 따서 올려놓습니다.

공대에 피해를 끼친점은 대단히 죄송하며, 
크게 잘못한 것 없이 괜히 언급되고 있는 이파드루님께도 사과드립니다.

그렇지만, 이와 별개로 혼자서 풀발기 하셔가지고 저한테 욕을 냅다 쳐박으신 우리 기파이 냥꾼님께서는 앞으로는 어느정도의 생각을 가지고, 멀쩡한 손가락과 두뇌를 가지고 게임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말 낮부터 욕먹어서 기분 나쁜 건 저입니다. 욕을 하신 분은 그쪽이구요. 
본인이 잘 한 것 마냥 사사게에 글 써라니, 캡쳐를 준다니 어쩌니 하시는데 좀.. 생각이란 걸 가지고 사세요 부탁입니다 

그리고 게임을 잘 못하더라도 매너는 가지고 게임하세요 
딱 채팅하는 것만 봐도 늙은 건 그쪽인 것 같은데 
그렇게 늙어서는 죽도밥도 안됩니다 사회에서도 게임에서도

그리고 저 아주매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