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리한에서 벤파커.도둑파커로 활동하며 소소하게 10인 25인 막공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aorehskf님의 글을 보면서 저는 이해하고 싶지도 않았고 이해하려하지도 않았습니다만 무슨이유에서 이 글을 쓰셨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내가 가는 막공에 조금더 쉽게 깼으면 좋겠고 사람들이 잘했으면 좋겠고 공장도 기본적인 로그를 봐주었으면 좋겠고 등등 원하는게 많으실거란 생각도 들었습니다. 맞습니다 원하는것을 얘기하는게 잘못된것이 아니죠 하지만 익명성 뒤에 숨어서 그렇게 얘기하시는것은 굉장히 잘못된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원하는게 있으면 요구하는게 있으면 뒤에서 얘기하는것이 아닌 앞에서 당당히 얘기하면 오히려 좋지 않을까요?
저는 와우를 그렇게 오래하지도 않았을 뿐더러 작년 12월부터 완전히 와린이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도움을 받아가며 점점알아가는 재미를 느끼게 되고 배우는것에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공장할 무렵 저는 모르는게 굉장히 많았지만 그때도 주변에서 알려주신분들이 많아서 천천히 하나씩 고치고 해서 울드 학원팟도 열수 있었고 처음에 비해 나날히 성장해가는 저를 보며 재밌게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서버가 인원이 적을수록 정공팟과 길드팟들이 상대적으로 막공보다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 얼마 안남은 막공팟마저 로그로 컷을 당할수도 있고 아눕 하드를 하고 싶은데 로그를 보니 가질 못하고해서 로그 없는팟을 제가 만든겁니다
10인 아눕하드는 다들 하셨으니 25인 아눕하드도 한번 로그없는 사람들끼리 가서 클해보자,1~2명 남고 클리어 했을때 그 성취감 희열감 그걸 느끼면 정말 재밌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서 로그참조란 단어없이 광고를 하였고
탐수도 2탐+@ 였습니다 @는 30분정도 더 해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2시간이 다 되니 일반으로 가자라는 말들이 나오고 하니 조금 허무하더군요. 편하게 클리어 하고 싶은 마음 알죠 하지만 조금만 더 열심히 해보자,더 노력해보자,더 집중해보자 그렇게 하다가 약속된 시간이 끝나면 담주를 기약하고 똑같이 하면 언젠가는 로그점수가 높지 않아도 깰겁니다. 그러면 자신감이 생길거고 다른직업,특성도 연구해보고 그것으로 또 클 해보고 넓게 생각해서 만든겁니다. 

익명성 뒤에 숨어서 말하면 뭐가 있나요? 저는 그저 이유가 궁금해서 그런겁니다, 서리한에 사람도 많이 없는데
서로 얼굴 붉힐일도 없고 본인의 의견을 저한테 얘기해주시면 됩니다 연락 기다릴게요. 긴글이고 별로 중요한 얘기도 아니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