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스커버리 클래식 고독한늑대 서버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야수 라는 닉네임으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놈리건 레이드 ( Azeroth Tour Masters ) 공대에서 첫 주부터 (저득주)로 레이드를 다녔는데,,

멕카토크의 비전 분쇄기 라는 (에픽 장착)이 나왔는데

스크린샷을 보시는것처럼 주사위를 질 상황도 생각했는지,.

주사위를 저(냥꾼-야수)포함, 휘낭-전사(공대장-전사), 피의분뇨(공장님과 같은 길드원-주술사)  이렇게 공대 인원 3명이 주사위를 굴렸고,
휘낭 (전사-공대장) 케릭이 주사위를 이겨서 해당 아이템을 먹어갔습니다.

긍대 혹시나해서 오늘 현재 시각 오후 3시 38분 기준으로 검색해서보니

마지막 로그인이 2024-03-11, 20:23:24 으로 어제로 되어있고

해당 아이템이  같은  길드원 피의분뇨 (주술사)  케릭한테 들어가있습니다..

공대 놈리건 첫주 (1회차) 부터 ( Azeroth Tour Masters ) 공대에 참여해서 지금까지 같이 갔습니다.

저만 같은 길드원이 아닙니다..

이렇게 하면 ( 휘낭-공대장, 피의분뇨 (주술사-같은 길드원) 포함 케릭 2명이 ( 2vs1 )로 주사위를 굴리게 되는데,. 저는 해당 길드가 아닌 1명이고

이렇게 주사위 싸움 2:1 로 대신 굴려줘서 에픽 템을,  특정 케릭한테  몰래 대신 먹어주면  그냥 길드팟으로 가지.  왜 외부인원을 포함 시켜서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이게 대놓고 아이템을 넘겨 주는게 아니라, 진짜 이렇게 대신 입찰하고, 뒷거래로  몰래 주는건 억울하네요,..

이제 뭐라고 핑계를 될지 모르겠지만, 공대 디코 스크린삿 포함 찍어서 계속 답변 달겠습니다,.

긍대 이렇게 뒷거래  2:1로 주사위 싸움해서 아이템을 먹는다는 건 정말 힘드네요,.

제가 주사위를 진건 진건데, 그럼 주사위를 이긴 사람이 껴야죠
시작부터 같은 길드 2분이 무득손하고 주사위를 굴리는데요

술사님 주사위 이겼으면 당연히 장착해도 되지만, 저렇게 시작부터 공대장이랑 같은 길드인 두분이 주사위를 굴리는데 그럼 2vs1 상황이 되는데,.

자신이 착용 할 아이템이 아니면  처음부터 주사위를 안굴리는 것이 맞는 게 아닌가요?,.

왜 자신이 주사위에 참여해서 같은 길드원을 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