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진행하면서, 혹은 그 이후에 피드백하면서
흔히 알려지지 않은 사항들에 대해서만 몇 가지 요약해서 적어볼게요.


 - 심크의 공속 관련 계산에는 현재 문제가 있으며, 신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공속 마부, 하늘의 파괴자가 지나치게 효율이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하파는 좋은 무기가 맞습니다.

 - 얼라 분방의 경우, 영격 업타임을 100%로 유지하기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검둥에서도 최대한 느린 주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TPS 효율이 좋습니다.
   인간이라면 숙련 감안해서 용검-혈문도-척파, 다른 종족이라면 용검-죽인을요.

 - 영격, 죽격, 소용돌이와 같이 무기 공격력 기반 스킬의 경우 
   적중 테이블은 글랜싱이 빠진 일반공격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사실 실제 상황에서는 큰 차이는 없고, 무희 때 크리캡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방특의 경우에도 방피량 세팅보다 분방과 유사한 전투력, 치명타 세팅이
   위협 수준 획득에 훨씬 효율적입니다.


질답 방송은 주 1~2회 정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