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정 날짜(21/09/05)

기존 애드온 사용 유저는 'Interface'폴더만 삭제 후 교체하시고, 제 아이디 검색 후 위크오라 문자열만 따로 받으세요.



# 수정내용 #
드루의 '적자생존' 특성이 피치명 위크오라에 적용이 안되던 사항을 수정하였습니다.
태세별로 바뀌는 스킬창의 중복현상이 있어 수정하였습니다.
은행열람(bankchecke) 애드온의 오류로 애드온을 제거했습니다.
(현재 아이템툴팁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의 갯수를 띄어주고 있어서 큰 필요성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 주  의 #
마음에 안들면 원상복구를 해야하니 기존 WTF와 Interface를 백업해 두세요! 
스킬 재배치는 필요합니다.

# 특이점 #
체력바에 체력이 재생되는 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위크오라)
마나바와 기력바가 재생되는 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위크오라)
화면의 좌측하단 모서리를 마우스 좌클릭시 본인계정의 메모장(Tinypad)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우측상단 모서리를 마우스 좌클릭시 아이템드랍사전(AtlasLootClassic)을 불러옵니다.
화면의 우측상단 모서리를 마우스 우클릭시 인던지도(Atlas)를 불러옵니다.
화면의 우측하단 모서리를 마우스 좌클릭시 어그로미터기(ThreatClassic2)와 데미지미터기(Details)를 불러옵니다.
화면의 우측하단 모서리를 마우스 우클릭시 파티찾기창(FindParty)을 불러옵니다.

# 알  림 #
각 클래스 중앙 HUD위크오라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각종 클래스 위크오라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크오라는 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필  독 #
기존의 WTF폴더와 Interface폴더를 완전히 삭제 후 다운로드 한 파일로 교체 바랍니다.
WTF폴더 안에 '계정명,계정코드(변경하세요)'라는 폴더를 본인의 계정명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인게임 접속 후 채팅창에 ' /reflux switch 라떼' 를 입력 하시면 세팅 됩니다.
이렇게 세팅되면 어그로미터기(명령어: /tc2)와 데미지미터기(명령어: /details options)들이 자리를 못잡게 되는데 어그로 미터기와 디테일미터기는 직접 프로필설정에서
'라떼'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채팅창 설정은 'WTF Account계정명,계정코드(변경하세요)\설정저장용폴더캐릭터설정저장용폴더'안에 있는 'chat-cache'파일을 본인 케릭터 폴더 안에 덮어 씌우기 하시면 자리 잡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그 동안 도움 요청에 전부 답변해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바쁘고 지치는 일정이 많았습니다. ㅠㅡㅠ


질문 받고, 도움드립니다.
디스코드
Roasting#0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