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23
조회: 114
추천: 0
공대장 차비가 존재하나?마결 이라던지
도안 10 골짜리 그런거 가져가는건 어떤누구도 말 안할텐데 분배금 에 손댄다는거잖아? 증말 도둑년이따로없네 분명 공대장 차비있읍니다 멘트날리면 맞장구치는 아줌마 도 존재할듯 으~ 더러워 분제를 쉽게 결정하는 공대장을 나는 아직 경험하지못했고 가끔 홀딱벗고 선수인척하는 사람들은 레이드동안 귓이너무와서 분제가 되는건봤다 공장 독단으로 분제시키면 거기 공대원들은 가만있는건가 그럼 낭만도 사라진 와우를 더 할 이유도 없어지지 불공평 불합리 세상도 살아가기힘든데 게임에서도 느낀다면 낭만은 끝났다
EXP
3,924
(81%)
/ 4,001
|
이론말고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