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결 이라던지
도안 10 골짜리
그런거 가져가는건 어떤누구도 말 안할텐데

분배금 에 손댄다는거잖아?
증말 도둑년이따로없네

분명 공대장 차비있읍니다
멘트날리면
맞장구치는 아줌마 도 존재할듯

으~ 더러워

분제를 쉽게 결정하는 공대장을
나는 아직 경험하지못했고
가끔 홀딱벗고 선수인척하는
사람들은 레이드동안 귓이너무와서
분제가 되는건봤다

공장 독단으로 분제시키면
거기 공대원들은 가만있는건가
그럼
낭만도 사라진 와우를 더 할 이유도 없어지지

불공평
불합리
세상도 살아가기힘든데
게임에서도 느낀다면
낭만은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