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41
조회: 112
추천: 0
레이드에서 메리스라 메아리 몇명걸고 쓰시나요?보통 시간변칙 + 매아리 + 메아리 + 메아리 + 시간변칙
이렇게 최대한 작업후에 메리스라를 쓰시나요 아니면 그냥 시간변칙 +메아리 하고 적당히 메리스라 쓰시나요?
EXP
32,653
(56%)
/ 33,001
|
노르냥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