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시간변칙 + 매아리 + 메아리 + 메아리 + 시간변칙

이렇게 최대한 작업후에 메리스라를 쓰시나요

아니면 그냥 시간변칙 +메아리 하고 적당히 메리스라 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