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맞춰놓고 테스트해보니

지들이 마도 20퍼 딜 상향해놨는데

딱 그만큼 차이 날거임

그럼 결국 롤백해야되는데

병신짓한게 그대로 드러나잖아

결국 명목이 필요했을거임

요약 : 마도는 패치전 딜이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