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클래스 남툴 통일화 되고

치유가 지금까지 자기는 치유라서 남툴 낮아도 50k 높은팟 가도되 이런 마인드 깔려 있었는데

이제야 모든게 명확해 졌네 

지금 까지 날조와 선동, 주작질 을 하면서 남툴 낮아도 높은팟 가고 난 치유니깐 남툴컷 보다 낮아도 갈수있어

이마인드 였는데 현실은 그냥 평균 10k 정도만 차이남 ㅋㅋ ㅈㄴ 역하다 치유들 ㅋ

이젠 소용없지 남툴 안되면 이제 치유들도 다컷 ㅂㅂ2 니들무덤 니들이 팟다

남툴 낮은 치유들 절때 안받는다 이제 ㅋㅋㅋㅋ

지금까지 쌀팔던 치유들은 다 ㄲㅈ라  대부분 쌀팔던 치유들은 치징징 + 치페미 일 확률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