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15
조회: 1,241
추천: 10
결국 치유라서 남툴 손해 봤다? 개잡소리 ㅋ모든 클래스 남툴 통일화 되고
치유가 지금까지 자기는 치유라서 남툴 낮아도 50k 높은팟 가도되 이런 마인드 깔려 있었는데 이제야 모든게 명확해 졌네 지금 까지 날조와 선동, 주작질 을 하면서 남툴 낮아도 높은팟 가고 난 치유니깐 남툴컷 보다 낮아도 갈수있어 이마인드 였는데 현실은 그냥 평균 10k 정도만 차이남 ㅋㅋ ㅈㄴ 역하다 치유들 ㅋ 이젠 소용없지 남툴 안되면 이제 치유들도 다컷 ㅂㅂ2 니들무덤 니들이 팟다 남툴 낮은 치유들 절때 안받는다 이제 ㅋㅋㅋㅋ 지금까지 쌀팔던 치유들은 다 ㄲㅈ라 대부분 쌀팔던 치유들은 치징징 + 치페미 일 확률 9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