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15:28
조회: 1,330
추천: 1
살성 지금 ㅈㄴ 할만한데? 솔쟁 파티쟁 둘다 goat임 ㅇㅇ어챂 지금 메타는 깔개 학살 or 파쟁이라
개사기 은신파티 그대로 살아있고 오히려 버프먹음 ㅇㅇ 링통과 자벞 사용가능 확치 그대로 다 붙어있어서 지금 파티필수 다대일? 그런 좆사기가 가능한게 지금 기껏해야 검성 << 걍 이새끼는 문제있는거 맞음 ㅇㅇ 검성 충적이랑 피의흡수 롤백하면 밸런스도 어느정도 맞음 ㄹㅇ 반박시 깔개 침식 쌀부 둘둘로 간주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