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서폿인데

우리 엥간한 짤패는 맞는 경우 있잖아요?(회랑 1넴 3번 쏘는거 같은거)

그런거 저도 그냥 맞으면서 딜하는 편인데 원딜들은 딜하면서 조금만 움직여도 피하니까 안맞고

근데 보면 호 검 살 이렇게 맞으면 

호검은 맞았구나 싶은데(1/4 OR 1/3 피 담)

살성은 죽겠는데? 싶거든요? 혹시 생명력이 보통 어떻게 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