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빕 580인데 상대는 군단 방어구 두개 더 있었고
암습 박았는데 씨져모드 맞딜 치길래 뭐지 했는데
내가 져버리네 궁성 피 계속 차면서 좀 허탈하네 ㅋㅋ
이제는 진짜 이런 푸념도 끝자락인가봄 의욕도 마이 떨어지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