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21
조회: 184
추천: 0
궁성 체급이 이렇게 높았었나?피빕 580인데 상대는 군단 방어구 두개 더 있었고
암습 박았는데 씨져모드 맞딜 치길래 뭐지 했는데 내가 져버리네 궁성 피 계속 차면서 좀 허탈하네 ㅋㅋ 이제는 진짜 이런 푸념도 끝자락인가봄 의욕도 마이 떨어지넹
EXP
1,808
(4%)
/ 2,001
|
나는야헐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