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33
조회: 280
추천: 0
이번 악몽은 뭐 할수가읎네전 시즌 기룡무기 하나 나머지 가더포함(건룡단)으로 악몽 9위 였는데
이건 뭐 손으로 어케할게 아니네, 나도 빛멸룡 나와서 한번해볼까? 했는데 씹을만한 딜이 안나오면 랭킹이고 뭐고 답도 안나오고, 카이시넬보다 딜 넣을때도 랜덤 패턴이 너무심하네, 무자본으로 p2w이랑 뜰라고 한거자체가 문제인거 같긴한데 700이상부터는 격차가 많이벌어지네 이제 실감이 이제되농
EXP
1,752
(76%)
/ 1,801
|
나는야좆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