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3-29 23:20
조회: 572
추천: 0
심찌 질문 있어요심찌 무한으로 들어갈떄 좌클누르고 심찌꾹 누르는데 평타가 안들어가고 심찌만 들어가는데 원래 이런가여?
빠베도 섞여서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심찌만 촤촤촤 들어가더라구요 ㅠ
EXP
4,529
(32%)
/ 4,801
|
Needmorel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