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07 21:04
조회: 1,408
추천: 0
패치 개구린데 공캡 진짜 ㅈ된거같음이번에도 조롱당한 느낌임
니네 주력기 올려줄게 응 시전속도야 ㅋㅋ 공캡 뚫렸으니 공증 패시브 단 애들 일부러 공캡에 맞춰논거 봉인해제 할거거 공 ㅈㄴ 올라감 우린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1,144
(72%)
/ 1,201
|
살바퀴답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