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면 선생님들 모두 아르카나 수호/징벌로 가시던데 

왜 광분/징벌 이렇게 안가시나요 ?? 재생 5%때문인가요 아니면 스킬 4개선택 리턴이 너무 압도적이라 어쩔 수 없이수호를 하시는건가요 ? 아니라면 pvp도 보고 있기 때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