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04
조회: 188
추천: 1
딜러들만pve딜 올리면 우린 사냥어케하냐?시발 패치마다 딸깍으로pve딜 dps 20 30퍼 쳐올리는데 대체 호법성은 시발 그 원딜들 살성검성 사이에서 대체 어떻게 사냥을 하라는거냐?? 난이게 존나 의문임 예전부터
대체 왜 돌진격파에 선딜 후딜 다쳐 넣어논건지 없어도 개쳐발리는데 어떤병신이 선후딜 다쳐넣었는지 궁금함 살성 검성은 순간이동급으로 잡고 딜도 버프 존나해서 다한방에 잡고 가서 원딜이랑 그래도 비비던데 우린뭐 돌진격파 누르면 쿨만 10몇초 돌고있음 그리고 꼭 막타를 시발 쳐야 쿨초임 다른애들은 한대만쳐도 초기화인데 개병신게임이 선딜후딜넣고 막타까지 어떻게치냐? 원딜이 그사이에 다잡는데 pvp도 좆구려서 호법만보면 존나달려오고 답이없다 답이 어비스를 사냥이라도좀 할수있게 캐릭개선좀해라 시발 700호법도 400 500원딜오면 자리비켜야하는게 맞냐??
EXP
1,350
(75%)
/ 1,401
|
인동사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