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제가 운좋게 무스펠 법봉이랑 가더를 먹었습니다

현재는 침식늘무에 루드라가더를 끼고 있는데

계승석이랑 현돌이 부족해서 계승을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레기온분이 그냥 침늘무를 쓰고 성역3에서 먹은 무기 가더를 무기 기운 16개로 바꿔서 창멸룡 가더를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계획은 천천히 계승석이랑 현돌 모아서 하나씩 바꾸려고 했는데

또 말을 들어보니까 근접은 늘무에 제작가더가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선택장애가 옵니다 ㅠ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