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레벨의 기술 몇 개에서 발생하던 문제 현상 수정이 상당히 많은데 제외하겠음.


 - 강 : 강타의 마지막 타격에 '다운 스매쉬' 추가

 - 강 : 분쇄 기술 사용 이후, 강 : 강타, 강 : 회전 가르기, 강 : 반격 태세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변경

 - 강 : 분쇄 기술의 마지막 타격에서 모든 타격에서 다운 스매쉬가 발동되던 현상 수정, 강 : 분쇄가 유독 다운 스매쉬가 잘 터진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버그였던 듯

 - 진 : 찍어차기 연속 사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되는 상태로 발동되도록 수정 (GOAT)

 - 강 : 회전 가르기 기술을 연속 발동 시 특정 동작에서 다운 어택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 수정, 이게 정확히 무엇을 말하는지 모르겠음. 정황상 점프 가르기에 다운 어택이 적용되지 않던 걸 말하는 것 같음.

 - 강 : 잡아메치기 기술의 잡기 성공 시 10초 간 모든 적중률 감소 10% 효과가 10초 간 근접 방어력 감소 10으로 변경 (GOAT)
 근접 방깎이기 때문에 기존의 지면 가르기의 방깎과도 중첩 가능하고, 방어판정 때문에 지면 가르기를 사용하기 버거운 상황에서도 유의미한 딜증가가 일어남.
 다만 '강 : 잡아메치기'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각성이 사용 하는 '진 : 잡아메치기'는 변경사항이 적용되지 않는 것 같음. 의도된 건지 누락인 건지는 모르겠음.



연구소 패치 안 한다 했는데 싱글벙글 들떠서 연구소 다운하고 있었음 ㅋㅋㅋ
확인하고 싶은게 있었는데
 1. 강 : 강타에 다운 스매쉬가 추가되었는데, 그러면 다운어택 없이 스매쉬만 추가된 것인지
 2. 강 : 회전 가르기에 다운 어택이 미적용된다는데, 이게 점프 가르기를 의미하는 것인지
 3. 강 : 분쇄 이후 다른 기술들로의 연계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4. 강 : 잡아메치기의 기술 디버프 효과가 변경되었는데, 진 : 잡아메치기에도 같은 종류의 변경사항이 적용되는지


 이거 확인하려 했는데 못 하겠네
 본섭 기다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