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고



이 싯-팔

2021년 12월 15일 리부트 패치
진 : 회전 가르기의 히든 효과였던 1초 치명타 확률 100%랑
지면 가르기, 강타(당시에는 마무리 타격 제외하고 3타였음)만 활용해서 딜하니까
그거 저격해서 타격 하나 빼고 쿨 중 사용 시 뎀감 넣은 것? ㅇㅋ

또 23년 4월 12일
분쇄 커맨드 잠그고 강타 커맨드에 ↓만 더해서 1,2타만 반복해서 딜하니까
또 그거 문제삼아서 못하게 막으면서 또 쿨 중 사용 시 뎀감 비율 높인 것? ㅇㅋ

그냥 한 가지 기술만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걸 원치 않는다는 의도
그 의도에 대해서 뭐 제대로 설명한 적도 없지만 알아서 대충 이해함

그런데 앀-빨
그러면 애초에 강타는 무쿨 딜링기로 설계되었었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피흡에만 영향을 끼치던 건데
무쿨기로 설계했던 걸 갈아엎었으면 씻-팔 그 쿨다운을 줄이던가 해야할 거 아니야

개-싴-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