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아카시아 길마 불장입니다.

아기산군측 입장 및 반박글을 여러번 읽어보고 다소 왜곡된 사실과 억지성 글들이 보여 사실만을 전달하고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부족한 필력이지만 최대한 사실이 잘 전달 될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핏불과 아기산군의 감정쟁 배경>

이것은 하루아침에 생긴 감정이 아니고 수개월간의 불만들이 쌓여 생긴것으로 대충 어떠한 이유로 싸우고있는지는 다들 알고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아기산군측 입장은 지극히 본인 생각과 판단으로만 이루어진 주장이므로 몇가지 반박해보겠습니다.

첫째)

측근단톡방에서의 뒷담에 관한 내용입니다.
섹드립이 불편해서 했다라는 내용하나로 핏불이 프레임를 씌웠다라고 하셨는데 뒷담이 그거 하나면 애초에 시작도 안했을 사안입니다.그리고 중요한건 아기산군 대장도 같이 웃고 즐기지 않았습니까?

단톡에서 오고간 내용중 불만사항 또는 특정인물의 관한 험담 또는 비난들 또한 뒷담에 포함입니다. 끝까지 모르게 하셨어야죠
덕분에 즐겁게 게임 하는 두분이 실제로 게임을 접는 상황까지 오지않았습니까?

< 오리** vs sun** > 아기산군 대장님께선 뭐가 그렇게 아니꼬우셨을까요. 의견충돌은 있을수있고 불만을 불만이다고 말할수있는데 작은 다툼에 편가르기하시고 편 안들어줘서 서운하셨습니까?
결굴 오리**은 게임을 접었지요. 이거로 끝이였나요 단톡에서 오리** 뒷담하다 이번엔 주*발 형님이랑도 마찰이 있으셨죠?
그래서 잠깐이였지만 주*발 형님더 그런 뒷담과 편가르기에 지쳐 길드 탈퇴하시고 게임 싸신다 선언했던거 혹시 알고계십니까?
당신들이 대인배 대인배 거리는게 참으로 기가 차더군요.

끝까지 중립을 지키시고 묵묵히 버티시는게 안타까워 저희 길드원들의 감정이 더욱더 증폭되었다고 낑낑대고있는데 중립이 결제내역 및 송금내역등 자료를 캡쳐서 보내줍니까?.

원자폭탄 형님이 그 조의금 받으시고 한우 사주셨죠? 이건 또 대충 얼버무리고 넘어가셨던데 웃음만 나오더군요.
그리고 카페가서 케익까지 쓱싹하시고 그날밤 길드 디코 오셔서 뭐리고 하셨죠? 먹는걸로 눈치 줬다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각이 제대로 박혔으면 최소한 원폭형 덕분에 저녁한끼 잘먹고 왔다고 하셨어야죠 ㅎㅎ; 대인배 잖아요!!

뭐 까면 깔수록 너무 많이 나와서 이정도만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둘째)

복날에관한 이야기입니다.
사실 첨부터 사이가 좋지않았던것은 아니였습니다. 다만 개인주의 성향이 강한 사람이였고 딱히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등 눈에 띄는 행동은 하지않았습니다만 점점 길드원들과 짧은 대화에서도 권위적인 말투와 상하관계적인 뉘앙스로 길드내에 있던 동생들 또는 형님들이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했고 점점 자연스래 소통이 단절되어갔습니다.

길드내에서도 이 사한은 인지하고있었지만 성향차이로 인해 개선점을 찾지못했던게 사실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결해야 했을까요, 만약이라는 단어를 붙이고싶지않지만 먼저 다가와 본인의 성향이나 말투에관해 악의가 없음을 분명히 밝히고 타인을 인정해주고 본인의 속마음을 사람들과 상의했다면 어땠을까요. 
“아 나를 말하는것도 귀찮고 싫고 그냥 이해해주고 날 알아주는 사람하고만 소통하면되지 굳이 내가 왜? ” 라는식의 입장 아니였나요? 물론 이게 말처럼 쉽게 가능하지 못한 사람들도 있을수있습니다. 

그부분 또한 이해하고요 그런데 왜 앞에서 말안할거면서 뒤에서 불만들만 늘어 놓고 길드 운영에 관해 감놔라 배놔라,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식으로 이야기 하셨을까요. 

본인 성향에 맞지않고 적응이 힘들었으면 그냥 혼자 길드를 나가면 해결됬을 문제였고 굳이 주*발 형님이랑 썰전하면서 같이 들어왔다는 이유로 같이 나가길 바랬습니까? 이부분에 당시 주살 발언 몇가지를 주*발 형님 말씀을 토대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당시 핏불 탈퇴를 결심하고 했던 이야기중에 아주 웃긴 이야기를 하셨더군요. “ 막피를 하고싶고 pvp를 하고싶은데 평판 안좋은 길드는 또 가기싫다 ” 대화 자체가 모순 투성이더군요. 그래서 만든게 왜요 아닙니까? 그래서 열심히 여기저기 초식들 많이 죽이셨었죠.

이제 재미 다 봣으니 거점한다거 길드세탁 탈탈탈 백날 돌려보세요 근본 어디가겠습까. 결국 또 이렇게 주*발 형님은 정떨어진다하시며 손절 선을하고 잠시 게임을 쉬셨습니다. 어떻게보면 저 가스라이팅 집단의 가장 큰 피해자라고 볼수있겠죠. 

패드립관련하여 성인게임에 패드립이 왠말이냐 무조건 잘못이다 저급하다는등 어찌보면 당연한 반응들이지만 사실 잘못한것은 맞습니다. 다만 아기산군측이 말하는 성인 혹은 어른의 정신연령에 본인들은 준하는 수준인가를 짚고 넘어가고싶내요.

-----------------------------------------------------------------------------------------------------------------------------------

아기산군 대장의 무대응은 결국 어떠한 해명도 핑계로만 들릴수밖에 없으며 초동조치를 하지 않았음에 따라 의미없는 오해와 감정만 깊어졌음 알려드립니다. 이런 궂은일을 나서서 해결하라고 만들어준게 길마 아닙니까? 길드원들 뒤에 숨어서 아 몰랑 대응 할거면 너희가 한번 해볼래? 라며 은근슬쩍 떠밀진 않았을까요. 이렇게 보니 녕찌나 짱구개나 가스라이팅의 피해자일지도 모르겠군요.

이글을 끝으로 저는 어떠한 반박글 또는 해명글을 게시하지 않을 예정이며 더이상 글로 썰전을 벌이지 않을 생각입니다.
물론 쟁에서 질수도있습니다 신나게 맞을수도 있지요. 다만 우리가 아기산군을 싫어하는 이유는 분명하고 계속 쟁을 할것이라는것은 확실합니다. 
사실 누가 쟁에서 이기내 지내는 관심들 없으시겠지요. 사실 저희도 상관 없습니다. 
이글을 보시고 믿지 않으셔도 됩니다 믿어달라 호소한 글도 아니구요. 다만 아기산군이 일방적인 피해자가 맞는지 정도는 다시한번 생각해볼 필요는 있다 생각합니다.

P.s
뭐 대충 섭종때까지 싸우잔 말입니다 아기산군 피해망상 덩어리들아

짱구개 떨거지 나부랭이는 이런소린 첨듣지 ?ㅋㅋㅋㅋ
그리고 패드립 당사자는 원자폭탄형님이 아닌데 동의 없는 사생활 공개(부친상 관련)는 왜 했는지 의문이내. 어떻게든 여기저기 엮어서 여론 몰이 할 생각말고 자료나 다시 보고오자. 그리고 그냥 싫으면 싫다해 자꾸 억지 빼액거리지말고 ㅋㅋㅋ 왜 이것도 찌냥이 시키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