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0 19:49
조회: 1,370
추천: 0
선배님들 전우 전향 고민좀 들어주십쇼..현재 테네 다니고있는 각우입니다.
동군왕 주무기 풍군왕 각무 우군왕 보조 방어구 고태고셋 환카라2 외 전부 단카라 이후 스펙업으로는 환카라 트라이중이었는데 이번에 전우가 크게 상향먹어서 각우 초반엔 얼씨구나 좋다 편하구나~ 했는데 상위 사냥터 가면 갈수록 느려 터져서 제 속도 터지고있습니다.. 제피부터는 각우가 안 좋다는 말도 있구요 전우로 전향해볼까하는데 우선 스펙업(환카라트)을 한 뒤 주무기를 풍까지 강화해서 전향하는게 나을까요? 닥치고 주무기부터 풍트라이 박을까요? 선배님들 도움을 주세욧
EXP
813
(13%)
/ 901
|
누나라고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