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테네 다니고있는 각우입니다.

동군왕 주무기
풍군왕 각무
우군왕 보조
방어구 고태고셋
환카라2 외 전부 단카라

이후 스펙업으로는 환카라 트라이중이었는데 이번에 전우가 크게 상향먹어서
각우 초반엔 얼씨구나 좋다 편하구나~ 했는데 상위 사냥터 가면 갈수록 느려 터져서 제 속도 터지고있습니다..
제피부터는 각우가 안 좋다는 말도 있구요

전우로 전향해볼까하는데 우선 스펙업(환카라트)을 한 뒤 주무기를 풍까지 강화해서 전향하는게 나을까요?
닥치고 주무기부터 풍트라이 박을까요?

선배님들 도움을 주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