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20:10
조회: 1,026
추천: 0
이제 사람 됬나 싶었더니 너프를 하네이러면 또 다른캐릭들 이제 상향시키면 전승우사는 또 제자리가 되겠네
가뜩이나 별로라서 사람들 죄다 각성우사만 하는데 길드에 전승우사 하는사람 단 한명도 없구만 너프를 왜시키는지 이해가 안되네 그렇게 좋았으면 다들 전승우사를 하겠지 보이지도 않는구만 밸패를 뭐 이런식으로 하는지 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