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또 다른캐릭들 이제 상향시키면 전승우사는 또 제자리가 되겠네
가뜩이나 별로라서 사람들 죄다 각성우사만 하는데 
길드에 전승우사 하는사람 단 한명도 없구만 너프를 왜시키는지 이해가 안되네
그렇게 좋았으면 다들 전승우사를 하겠지  보이지도 않는구만
밸패를 뭐 이런식으로 하는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