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적으로 상향 이후 10%정도 너프 먹음

이제 채널링에 DPS낮아서 손안가던 소낙비도 웬만하면 써야할 듯.
사군자 국 2%는 싯팔;;
다른 직업들 상향폭 보니까 대충 전부 이 정도로 조정하는 듯함.
성능픽 할거면 세라핌하러 가면 될 듯 이제 한 2~2.5티어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