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33
조회: 478
추천: 0
각성 우사 사냥할 때 궁금한 점시즈탱크같이 딜하는건 알고 있고 영상에서도 보면 거의 제자리딜이나
조금씩 움직이면서 딜하는거 봤는데요. 궁금한게 1. 각성우사 백어택을 잘 안잡나요? 다른 직업들은 가능하면 계속 백 잡는게 좋다고 들었는데요 2.. 말뚝딜박으면서 넉다운 같은 상태이상에 안걸리는거 같던데 전방가드나 슈퍼아머가 좋은가요? 아니면 넉다운 같은거 피할때만 이동하면서 하는건지.. 뉴비라 영상을 봐도 잘 모르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