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소낙비 캔슬해서 사용하면 2타격 풀타 못때리는건 절대 안바꿔줄거야?

그러면 최대타격의 의미가 있나? 어차피 어떻게 때려도 10타격만 들어가는데?

스킬계수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1타격 사라지는 만큼 손해도 커질텐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