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를 처음해보는 3일차 우사입니다.
현재 레벨은 17렙이라 각성할려면 아직 시간이 좀 있지만
유튜브로 공부하다 궁금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1. 스킬을 커맨드 입력으로 사용들 하시던데 이거 단축기 슬롯에 넣고 사용하면 문제가 될까요?

2.현재는 7개월전 자료인 토친님 유튜브를 보고있는데 지금도 저 스킬트리 콤보로 사용하면 될까요?

아직은 용어도 낯설고, 게임이 너무 복잡하고 퀘가 너무 많아서 게임이 너무 어려운데 스킬 사용마져도 저모양이라 적응이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