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전우가 상향됐는데 각우보다 더 좋아졌나요?

원래 전우였는데 성능이 너무 안좋아서 각우로 갈아탔는데 다시 전우로 돌아와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테네 사냥터 기준으로 각우 보다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