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글 : https://www.inven.co.kr/board/diablo2/5734/1144

[선히 님이 쓰신 글을 주로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퓨전식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스킨입니다.]

이스킨 경로는 예를 들자면 저에 경로로 예를 들자 합니다.



D:Diablo II Resurrectedmods 저에 경로입니다. 저는 D드라이브에 디아2 레저렉션을 설치해뒀습니다.

보통은 C드라이브에 설치를 하게 되는데요. 자기가 설치한 경로에 있는 곳에 제가 첨부한 파일을 그냥 붙이기만 하시면 실행되시구요.

이때 주의할점은 안에 있는 파일 mods로 시작되는 파일을 디아2 레저렉션 설치된 장소에 붙이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위에 그림 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그 점만 유의 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나와있는 명령줄 인수 추가도 해주셔야 쓰실수가 있습니다.

1. 배틀넷에서 맨위에 상단 좌측에 있는 삼각형 파란모양 버튼을 누르신다음에 두번째에 있는 설정을 들어가시기바랍니다.

2. 그다음에 [게임설정] 들어가신다음에 보시게 되면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이 보이실것입니다. 그곳을 클릭 하십시오.

3. 그러면 명령줄 인수 추가가 보일것입니다. 체크 안되어있다면 체크 하시고 -mod AGTV -txt 이 것을 빈칸에 써놓으시기 바랍니다.

철자 하나도 틀림없이 -mod AGTV -txt 로 하시기 바랍니다. 띄어쓰기 잘 유념하시고 타이핑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신다음에 게임에 인 게임에 접속하시게 되면 호라드릭 상자에도 룬워드에 각각 해당하는 룬워드 하는 방법이 다 세세히 적혀있고

룬워드를 해당되는 곳에 끌어오기나 룬 아이템을 떨굴 때 소리가 디아3에서 전설 아이템 떨굴 때 나는 소리입니다. ㅎㅎ

글자 스킨은 디아2 기본 스킨으로 유지되지만 각개 해당하는 속성 색상이 보이시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킨 설정 된거 보여드리고 마칩니다.



이로써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스킨 설정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디아2 레저렉션 유저로써 여러 스킨을 보고 제 방식대로 짜맞추기만 했으니 잘쓰시기 바랍니다.

저는 디아2 레저렉션 앞으로 아프리카TV와 트위치로 방송 하려합니다.

디아3에서도 디아의밤이라는 클랜으로 클랜장에 임하고 있습니다.

디아3도 클랜에 들고자 하시는분들은 저에게 문의 주십시오.

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유저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이만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