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프레임도 괜찮으나 


네크나 팔라 9프레임에 익숙해져서 


야만도 9프레임으로 하려고 셋팅중입니다


1. 지옥파수꾼(20)+스웹(20)+마수(20)+패캐링/ 목걸이는 대군주


2. 지옥파수꾼(20)+스웹(20)+광패목걸이(13이상)+패캐링/장갑은 안수장갑


라흡 마흡은 해결이 된 상태라


어떤게 딜 적으로 나을까요?


9프레임 텔포는 마나 소모량이 많아져서 통찰을 써야할거같기도 하네요


위 셋팅해보셨거나 아니면 9프레임 텔포 해보신분들 여러가지 의견 주셨으면 감사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