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11
조회: 31
추천: 0
모자씬 형님들 용병 어떤거 쓰십니까? 저는 액1인가 2였나 기도오라 들고있는 용병쓰는데 풀방공역5단계에서 너무 죽어서 아예 안데리고 다니는데 형님들 용병도 잘죽나요??아님 다른용병쓰시나요??
EXP
989
(89%)
/ 1,001
|
하히후헤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