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에서 모자씬 플레이중입니다
복귀유저라 신규템을 잘 모르는데 기드벨트를 먹엇는데
옵션이 너무 좋은거같은데 
벨트는 기드인가요 아니면 그냥 그대로 스웹인가요 ?

스웹끼고 황금레지긴한데 파밍을 위해
기드끼고 올레참빼고 칸이나 늘리는게 이득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