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4
조회: 46
추천: 0
고대바바 ㅜㅜ 미도크 질문이요현재 모자씬이고 90렙인데, 템은 으뜸은아니지만 다 맞췄습니다 딜도 굉장히 만족하구요
근데 그 바바동상모아서 여는퀘중에 화염휠바바도 딱히 안아프고 잡는데. 미도크? 그 도끼던지는애가 너무 아픕니다 ㅜㅜ 피는 현재 1600정도되는데 뭘더해야할까요 번개레지는 30이에요
EXP
792
(92%)
/ 801
|
담쟁이덩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