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모자씬이고 90렙인데, 템은 으뜸은아니지만 다 맞췄습니다 딜도 굉장히 만족하구요

근데 그 바바동상모아서 여는퀘중에 화염휠바바도 딱히 안아프고 잡는데. 미도크? 그 도끼던지는애가 너무 아픕니다 ㅜㅜ 피는 현재 1600정도되는데 뭘더해야할까요 번개레지는 30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