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늑드루로 맨땅중인데 노말 디아 라이트닝에 눕고
나에 디아 렉으로 눕히니까
현타 엄청 오네요
진짜 애지중지 열과 성의를 다해 키우고
나메 헬포지에서 렘룬도 나와서 기분도 겁나 좋았는데
진짜 짜증이
ㅋㅋㅋ
남들은 쉽게도 깨더만
무슨 놈의 디생이 이렇게도 험난하다니
파르티잔도 여래개 나와서 너무 행복했는데 다 날라갔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