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41
조회: 59
추천: 0
저는 딜이 왜이렇게 낮을까요?![]() 목걸이 2스킬 방패 2스킬 반지 조던, 3퍼 냉기오팔맥 벨트 스웹 투구 2원소 3허리 2토네 +10/10냉기주얼+5/5콜다이주얼 드루횃불 애니참 원소피참 5장, 기드참, 구물파참, 냉파참사용중입니다. 드루게 엘리드루분들에 비해 데미지가 너무 안나오는것같아 뭐가 문제인지 질문좀 드려봅니다..
EXP
1,403
(1%)
/ 1,601
|

Ste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