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소환드루로 맹독덩굴 늑대 까마귀 적당히 찍고 11렙에 안다리엘 잡았습니다.
12렙 되면 균열드루로 전직해서 쭉 진행하다 나메에서 엘리드루로 전직하는게 가장 무난할까요?

급 드루이드 땡겨서 맨땅부터 달리고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