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23:01
조회: 144
추천: 0
전드협 형님들 맨땅드루문의드립니다.지금 소환드루로 맹독덩굴 늑대 까마귀 적당히 찍고 11렙에 안다리엘 잡았습니다.
12렙 되면 균열드루로 전직해서 쭉 진행하다 나메에서 엘리드루로 전직하는게 가장 무난할까요? 급 드루이드 땡겨서 맨땅부터 달리고있습니다ㅎㅎ
EXP
6,596
(98%)
/ 6,601
|
냥꾼냥꾼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