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머리가 새로 구한 녀석이고
오른쪽이 기존에 쓰던겁니다 
빨간양머리 선호도가 높으시던데 개인적으론 새로 구한 색이 더 마음에 들기도 하구
드루2스에서 원소2로 바뀌는 바람에 피가 꽤 줄어들긴 합니다만
딜적으로는 확실히 업그레이드가 될것같은데 어떨까요?
파멸엘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