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3:19
조회: 161
추천: 1
드루 뚝 옆그레이드인가요?![]() 왼쪽머리가 새로 구한 녀석이고 오른쪽이 기존에 쓰던겁니다 빨간양머리 선호도가 높으시던데 개인적으론 새로 구한 색이 더 마음에 들기도 하구 드루2스에서 원소2로 바뀌는 바람에 피가 꽤 줄어들긴 합니다만 딜적으로는 확실히 업그레이드가 될것같은데 어떨까요? 파멸엘리입니다
EXP
1,317
(58%)
/ 1,401
|

Ste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