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드루 선입견있어서 손이 안가던 캐릭인데  생각보다 높은 티어인 캐릭같습니다.

물론 풀방기준으로는 많이 아쉽고 5인방 수준에서는 부족함을 못느낄정도네요.

5단계전령도 몇몇 몬스터를 제외하고는 잡을만하고 테러존 메타에서도 충분합니다.

다만 아쉬운게 딜은 충분함에도 토네이도가 지멋대로 나가서 맞질 않으니 거기에서 오는 답답함이 가장크고

거기에서 똥캐라는 이미지가 생기는게 아닐까 싶네요.

암튼 그건 그렇고 다음캐릭은 불드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