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4:07
조회: 387
추천: 2
냉기-엘리드루 나의 최애 뚜껑은?안녕하세요 전드협 회원 꺄~귀욤입니다
악마술사에 정신팔려서 오랫만에 왔네요 ㅠ.ㅠ 그래도 글은 틈틈히 읽고 있는데 요새 뚜껑에 다들 관심이 많길래 저의 최애뚜껑을 소개해보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뚜껑부터 소개할게용 ![]() 업글했더니 방어력 역으뜸 개꿀띠~! 2드루 쌍패 2솟 뚜껑에 냉깍작을 했습니다 (아직 우버주얼을 못구해서 변경안했는데 추후에 10/10깍+5/5깍으로 변경하려합니다) 왜 쌍패냐.... 흐음... 일단 저는 악술할때도 원기속박을 원할정도로 속도를 중요시 여깁니다 그런데 속도에 가장 중요한 캐릭 중의 하나를 꼽으라면 저는 냉기-엘리드루를 선택합니다. 이유는요... "허리케인" 스킬 때문입니다 텔포가 있긴하지만 약간의 스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느리면 답답하거덩요~ㅎㅎ 쌍패를 끼게되면 저는 달리기 속도는 95%가 됩니다 ![]() 출처 : 트레디아 걷기 달리기속도표 펌 95%의 달리기니까 3.48 이동속도를 가질 수 있어 쾌활한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피뚜껑, 올레뚜껑, 스텟뚜껑 다들 원하는 뚜껑들이 있을건데 저는 단언코 쌍패뚜껑이 1순위가 아닐까..싶어 의견을 내어봅니다 ㅎ.ㅎ (개인의견) 다양한 의견 환영하고, 저의 글이 드루이드 봄이 오는데 한 몫 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최애 뚜껑 옵션도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6,171
(42%)
/ 6,401
인벤러
|


캐귀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