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에서 재미나게 하고 있네요. ㅎㅎ

한두시간 깔짝 할때는 괜찮았는데, 노안이 와서 그런지 장시간 하니

눈뽕 덕분에 눈의 피로도가 증가하더군요.

눈뽕을 제거하는 작업은 쉽지만 뭔가 이펙트와는 차별점을 두고 싶었고,

예전에 작업했던



[어쌔씬] '忍者' 란 참고 견디는 자!!


게시글의 분노의 칼날 모델과



[바바리안] 투척야만 통합팩 Ver.1

게시글의 워슈라이크 모델을

가져와서 암살자 차징 스킬에 적용해봤습니다. ㅎㅎ

-----------------------------------------------------------------------------------------------------------------------------------

당부 말씀 & 주의 드립니다.

개인적 수정은 자유롭게 하시되 수정본 배포는 인벤 애드온/모드 자료실

게시판을 통해서만 허용합니다.

그외 사이트( 루리웹 / 유튜브 등)에서의 배포를 일체 불허 합니다.

위반시 모든 자료 내립니다.



원래 제가 이렇게까지 강압적이진 않지만, 이전에 벌어진 참사로 인해

개인의 노력과 재능을 투자하여 무상으로 기부한 모드 자료들을

누군가 유료배포를 하려는 시도가 있어서,  많은 모더분들이

여태껏 올려주신 자료들을 공유 중단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또한 모드 게시판을 한번씩 눈팅하고는 있지만, 예전만큼 많은 자료들이

올라오지는 않더군요.

모더분들이 무상으로 개인의 시간을 내어 창작한 작품들을 개인의 영리 목적으로

무단배포 하는것을 보고 어느 누가 공유하려고 하겠습니까?

참으로 안타깝고 현재까지는 암묵적으로만 규율이 이루어졌다면,

이제부터는 매 게시물마다 경고글을 올림으로 추후

다시는 이런 사태가 발생되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거부감이 느껴지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From. 리히터 벨몬드 올림

-----------------------------------------------------------------------------------------------------------------------------------

우선 눈뽕의 가장 큰 원인인 화염의 주먹 2차징 화염 폭발 이펙트와 얼음 칼날 2차징 냉기 폭발 이펙트를

제거하여 눈의 피로도를 줄였습니다.

이제부터는 개인적으로 연구해서 적용해본 결과물 입니다. ㅎㅎ

업로드 용량의 문제로 움짤이 길진 않지만, 이펙트를 확인하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_+



천둥의 손톱 2차징 번개 파장 워슈라이크 버전



2차징시 발동되는 번개 파장의 이펙트를 워슈라이크 모델을 이용하여

디아3의 칼날부채처럼 보이게 변경했습니다. ㅎㅎ

중요한 점은 번개 파장은 소서리스의 번개 파장과 이펙트를 공유하기에

소서리스로 번개 파장 사용시 위 움짤처럼 발동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JSON 파일은 별도로 만들어 적용해뒀습니다.

소서리스를 같이 하시는 분도 안심하고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 +_+



천둥의 손톱 3차징 번개 줄기 분노의 칼날 버전



3차징시 발동되는 번개 줄기의 이펙트를 분노의 칼날 로 변경했습니다.

용량을 맞추기 위해 움짤의 시간이 짧지만, 적용하시면 이펙트가 화면을 가득 덮습니다.

그럼에도 눈뽕은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ㅎㅎ



불사조 일격 2차징 연쇄 번개 분노의 칼날 버전



2차징시 발동되는 연쇄 번개의 이펙트를 위 움짤과 같이 분노의 칼날 로 변경한 뒤 크기를 키웠습니다.

열에 아홉은 번개를 주력으로 하는 모자이크씬을 육성하실텐데요.

연쇄 번개의 눈뽕때문에 눈이 피로하셨을텐데, 이제는 걱정 없이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눈뽕은 잡고, 간지는 살렸습니다. +_+



불사조 일격 3차징 얼음살 분노의 칼날 버전



3차징시 발동되는 얼음살을 분노의 칼날 로 변경했습니다.

투사체의 속도가 연쇄 번개보다는 좀 느린편이지만 저는 드테씬이라 연쇄 번개보다는 얼음살을

더 쓰기도 하고, 분노의 칼날 크기가 작은 버전과 큰 버전을 모두 테스트 해봤는데요.

작은 버전은 표창이 돌아가는 모션이 보이지만 눈에 잘 띄지 않고, 큰 버전은 표창은 잘 보이나

돌아가는 모션 이펙트는 가려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두 스타일로 일정 시간 플레이 해본 결과 큰 버전이 더 나았네요. ㅎㅎ

해당 이펙트를 사용한 동영상도 찍어서 올리려고 했으나, 추가적인 작업이 있어 일단은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

없데이트도 한몫했고, 어느 사건의 계기로 모드자료실이 예전만큼 자료가 많이 올라오지는 않는듯

합니다. 활동을 접고 떠나신 모더분들도 꽤 많으시고..

매우 아쉬운 일이지만 언제고 다시 오실날을 기다리며 시즌 재밌게 즐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