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과의 변경점.

1.스킬의 핵심 변경점 및 주요 트라이 포드 설명의 시각화로 구체적인 정보전달
2. 직업 게시판 워로드 게시판의 다양한 피드백을 합친 트라이포드 변경 조작 버전 제작.
3. 직업 게시판 워로드 게시판의 요청에 의한 가디언의 낙뢰 + , 방패격동 , 리프어택 추가.

개요

1. 특히 빈약한 스킬 이팩트를 개선. 
2. 사전작업 간소화 및 판정 조정으로 스킬 압축. (ex, 증함+배쉬)
3. 특정 스킬의 조작 방식 개선으로 간접적 상향을 도모함.
4. 비주류, 특히 한정된 상황에서 사용되는 요소 삭제 및 교체
5. 수치화 만으로 개선여지가 가능한 일부 스킬은 배제
6. 기존의 플레이 스타일을 아주 벗어나는 것 보다 편의성과 비주얼 강화등  더 얹는 것 위주로 제작.

7.일부 트포의 배치가 변경 되었고, 아예 새로 작성되거나 내용이 변경된 트포는 폰트가 다른 글씨로 쓰여 있으며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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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전격태세






2. 선더 스피어



[일반조작]



[트라이포드 멈추지 않는 창격]


3.넬라시아의 관문


[스킬 시전]



[방패의 카운터 판정 성공]


[트라이포드 '수호지대'에 의한 홀딩 조작으로 변경]

4. 방패 돌진



[트라이포드 무모한 돌진에 의한 변경점]


5. 방패 밀치기


[트라이포드 질풍 신뢰에 의한 변경점]


6.차지스팅거



[트라이 포드 라이트닝 차지의 변경점]



7. 가디언의 낙뢰



[트라이포드 뇌전 충전에 의한 변경점]



[트라이포드 몰아치는 번개에 의한 홀딩 조작 변경점]



8,9 방패 격동, 리프어택



[트라이포드 전류 속박+두 번째 격동으로 인한 이팩트 변경]



[트라이포드 전류 속박+강뢰로 인한 이팩트 변경]



[다릿심 착지에서 방패->창으로 연계되는 모션 변경 +전류 속박 트라이포드]




후기



의견을 모은다는 것, 함께 이로운 방향으로 지켜보는 것은 참으로 경이로운 일입니다. 
반응 하나 글 한 줄로 인하여 만든 뒤에도 이랬으면 좋았을 걸 이라는 계획들이 많이 나왔지만.
많이 쳐내고 조율해 보았습니다.

이전 글에 해석이 되다만 부분을 의식하여 의도하고자 한 정보를 시각화 하는데에 주력했습니다.
이걸로 잠깐 시간을 보내시는게 즐거우셨으면 합니다.

다들 로아온을 앞두고 패치 유무를 두고 불안해 하시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저도 불안하지만 기다리는 입장이라 뭔가를 해소하고 싶어서 버서커 부터 시작해온 작업인데 워로드에서 꽤 오래 머물럿네요.

다음엔 뭘 할지는 취업 준비 일도 있어서 천천히 생각해보려 합니다.

ps_고기로드의 공격 스킬들은 이전 글에도 언급 했듯이 공격 스킬은 충분해 보여서 공용으로 사용되던 넬라시아의 기운, 배쉬 스킬의 교체로 우회적인 방향으로 보완하는 것으로 방향성을 잡았습니다. 이 부분이 아쉬웠다면 죄송합니다.